분리형 복층으로 공간활용 극대화, 천호역 '디아람'

5·8호선 환승 천호역 도보 3분, 강남 직주근접 수요 저격



자취 인구나 1인가구의 경우 원룸에 거주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협소한 공간과 수납 부족, 그리고 단조로운 공간 때문에 원룸 거주를 기피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복층 형태의 오피스텔 선택이 답이 될 수 있다. 특히, 방으로 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분리돼있는 분리형 복층의 경우 방·거실·복층 공간을 모두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형태의 활용이 가능하다.

서울시 성내동 천호역 도보 3분거리에 들어선 '디아람'은 9층 규모의 건축물로, 2~4층은 오피스텔, 5~9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성돼 이 지역 주거를 원하는 다양한 거주수요를 품을 수 있는 거주시설이다. 형태 뿐 아니라 내부구조도 분리형 복층과 분리형 1.5룸·2룸 등 여러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어둡고 환기가 어려운 답답한 구조의 오피스텔이 아닌, 아파트형 대형 거실창이 있어 채광과 환기를 두루 잡았다는 점 또한 디아람의 장점이다. 여기에 냉장고, 인덕션, 시스템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 생활에 필수적인 대형 가전을 빌트인으로 제공하고 있어 풀옵션을 선호하는 오피스텔 거주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으며, 빌트인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배치해 깔끔한 생활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

디아람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입지다.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도보 3분 거리 초역세권 오피스텔인데다, 대로변 입지로 우수한 치안과 편리한 교통 및 생활시설 이용을 자랑한다.




천호역 뿐 아니라 2호선 잠실나루역과 9호선 한성백제역 또한 인근에 있어 다양한 목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승용차 이용 시에는 천호대교를 통해 강남권-강북권의 이동이 편리해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어디로도 이동이 원활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5호선 하남선 연장 및 8호선 별내선 연장 이슈가 있으며, 9호선 4~5단계 연장 등의 호재도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미래 가치는 더욱 상승하게 될 전망이다.

성내동은 강남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인근에 TOP3 대학병원으로 꼽히는 아산병원과 고덕 업무단지가 있어 직주근접 수요가 많기 때문에 오피스텔 및 소형 주택 인기가 높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여기에 MZ 세대의 선호가 반영된 시설인 마트, 카페, 영화관 등 시설과 은행 및 관공서도 인근에 위치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보장하고, 투자자에게는 공실 위험을 낮춰준다.




디아람 분양 관계자는 "성내동은 지역 특성상 젊은 직장인 및 신혼부부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며 "특히 디아람은 다양한 구조와 옵션, 지역 개발 호재로 가치 상승이 전망되는 매물"이라고 말했다.

분양 안내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c50Vv4bUby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우리하우징 대표번호(1688-5746)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분양정보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